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문화 상품권 현금 교환 방법

by 모든 정보 나눔 2020. 12. 5.

문화 상품권 현금 교환 방법

 

 

◆ 목차

  • 문화 상품권 현금 교환 방법의 장점과 단점
  • '핀사요' 회원 가입 방법
  • '핀사요' 문화 상품권 현금 교환 방법

 

문화 상품권 현금 교환 방법은 대표적으로 중고 사이트에서 개인별로 교환하거나 상품권 전문 교환 사이트를 통해 이용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단, 중고사이트에서 교환하는 방법은 교환자의 상황에 따라서 입금이 늦어지는 경우, 사기 등이 발생할 수도 있기에 안정성 문제 때문에 불안한 마음을 떨쳐버리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안전하고 신속한 거래를 위해서 수수료가 좀 발생하더라도 사업자등록이 되어있는 교환 사이트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상품권 교환 사이트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오랜 노하우로 안전하고 신속하게 교환할 수 있는 '핀사요'를 추천합니다.

 

'핀사요'는 모바일과 PC 모두 이용할 수 있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 컬처랜드 문화상품권과 해피머니 상품권에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아래 설명하는 '핀사요'의 장점, 단점, 이용방법, 교환 방법 등을 참조하셔서 상품권을 교환하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문화상품권


 

문화 상품권 현금 교환 방법의 장점과 단점(ft. 핀사요)

 

▶ 장점

 

'핀사요'는 오랜 기간 동안 운영해온 노하우로 사업자가 등록되어 있어서 안전거래가 가능합니다.

 

'핀사요'는 365일 24간 연중무휴, 자동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신속 거래가 가능합니다.

교환 신청을 하면 1분~3분 이내에 빠른 시간 본인 계좌로 입금 완료됩니다.

(추석, 설날, 국가공휴일에도 운영되는 연중무휴 365일 24간 상담원이 상주하고 있어서 문제 발생 시 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품권이 찢어지고 조금 훼손되었어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훼손 여부와 상관없이 홈페이지에서 핀번호만 입력하면 상품권 교환이 가능하기에 편리합니다.

 

훼손 된 문화 상품권


▶ 단점

 

교환 시 일정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최고 87% 높은 수익률로 교환 가능합니다.)



 

'핀사요' 회원 가입 방법

 

1. 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후 '다음'을 클릭하고 아이디, 비밀번호, 닉네임을 입력합니다.

회원 가입 방법


2. 이름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휴대폰 본인 인증을 합니다. 참고로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번호 인증을 하는 이유는 교환 신청 시에 입력한 정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또는 교환 완료 시 문자 발송을 하기 위한 연락용입니다.

회원 가입 방법


3. 회원 가입 버튼을 누르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회원 가입 방법


 

'핀사요' 문화 상품권 현금 교환 방법

 

1.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1분 상품권 교환'을 클릭합니다.

 


2.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권 종류를 선택하시고 핀번호를 입력합니다.

 

상품권 현금 교환 방법


※ 핀번호: 상품권의 스크레치를 벗기면 나오는 숫자(아래 사진 참조)

 

상품권 핀번호 


3. 은행명, 계좌번호, 입금자명, 연락처를 확인하고 '교환 신청'을 클릭하면 교환 신청이 완료됩니다. 1~3분 정도 기다리시면 완료 안내 문자와 함께 입력하신 계좌로 교환 금액이 입금됩니다.

 

상품권 현금 교환 방법


문화 상품권 & 해피머니 상품권


☆ 필수 프로그램, 컴퓨터 정리 삭제 프로그램 추천! (FT. iobit uninstaller)

 

컴퓨터 정리 삭제 프로그램 추천

컴퓨터 정리 삭제 프로그램 추천(FT. iobit uninstaller) 컴퓨터의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제어판이나 앱에서 지울 때 잔여 파일이 남게 됩니다. 이 남게 되는 잔여 파일은 컴퓨터의 속도를 저하와 성능

tvstory82.tistory.com

 


☆ 정부 복지 정책 꿀팁 정보! '청년 주거급여 분리 지급' 미리 알고 신청하세요!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청년 주거비 지원) ▶ 목차 청년 주거 급여 분리 지급이란? 청년 주거 급여 분리 지급 신청 대상은? 청년 주거 급여 분리 지급 사전 신청 기간은? 청년 주거 급여 분리

tvstory8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