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정보

여라므엘, 자손(대상2:25~41)

by 모든 정보 나눔 2020. 4. 18.

 여라므엘의 자손(대상2:25~41)


헤스론의 맏아들 여라므엘의 아들은 맏아들 람과, 그 아래로 브나와 오렌과 오셈과 아히야이다.
여라므엘에게 또 다른 아내가 있는데, 그의 이름은 아다라이며, 오남의 어머니이다.

 

여라므엘의 맏아들 람의 아들은 마아스와 야민과 에겔이다.오남의 아들은 삼매와 야다이며, 삼매의 아들은 나답과 아비술이다.아비술의 아내의 이름은 아비하일이며, 아비술과의 사이에서 아반과 몰릿을 낳았다.

 

나답의 아들은 셀렛과 압바임이며, 셀렛은 아들을 낳지 못하고 죽었다. 압바임의 아들은 이시이고, 이시의 아들은 세산이고, 세산의 아들은 알래이다.

 

삼매의 아우 야다의 아들은 예델과 요나단이며, 예델은 아들을 낳지 못하고 죽었다. 요나단의 아들은 벨렛과 사사이다. 이들이 여라므엘의 자손이다.

 

세산은 아들이 없고 딸뿐이다. 세산에게는 이집트 사람인 종이 있었는데, 그의 이름은 야르하이다. 세산이 그의 종 야르하에게 자기 딸을 결혼시켰고, 그들 사이에서 앗대가 태어났다.

 

앗대는 나단을 낳고, 나단은 사밧을 낳았다. 사밧은 에블랄을 낳고, 에블랄은 오벳을 낳았다. 오벳은 예후를 낳고, 예후는 아사랴를 낳았다.

 

아사랴는 헬레스를 낳고, 헬레스는 엘르아사를 낳았다. 엘르아사는 시스매를 낳고, 시스매는 살룸을 낳았다.
살룸은 여가먀를 낳고, 여가먀는 엘리사마를 낳았다.


일반인 족보

수하의 형제 글룹이 므힐을 낳았는데, 그가 에스돈의 아버지이다. 에스돈은 베드라바와 바세아와 이르나하스의 아버지 드힌나를 낳았는데, 이들이 레가 사람이다.

 

그나스의 아들은 옷니엘과 스라야이며, 옷니엘의 아들은 하닷과 므오노대이다. 므오노대는 오브라를 낳았다.

 

스라야는 게하라심의 아버지 요압을 낳았는데, 그는 '기능공 마을'의 창시자이다. 그 곳에 사는 사람들이 모두 기능공이다.


여분네의 아들인 갈렙이 낳은 아들은 이루와 엘라와 나암이고, 엘라의 아들은 그나스이다.
여할렐렐의 아들은 십과 시바와 디리아와 아사렐이다.

 

에스라의 아들은 예델과 메렛과 에벨과 얄론이다. 메렛의 한 아내가 미리암과 삼매와 에스드모아의 아버지 이스바를 낳았는데,

 

이들은 메렛과 결혼한 바로의 딸 비디아의 아들이다. 또 유다 지파인 그의 아내는 그돌의 아버지 예렛과 소고의 아버지 헤벨과 사노아의 아버지 여구디엘을 낳았다.

 

나함의 누이인 호디야의 아들은 가미 족인 그일라의 아버지와, 마아가 족인 에스드모아이다.
시몬의 아들은 암논과 린나와 벤하난과 딜론이다. ○이시의 아들은 소헷과 벤소헷이다.

 

셀라의 자손

유다의 아들 셀라의 자손은 레가의 아버지 에르와, 마레사의 아버지 라아다와, 벳아스베야에서 고운 베를 짜는 가문과,

 

모압과 야수비네헴을 다스리던 요김과, 고세바 사람들과, 요아스와, 사랍인데, 이 사실들은 옛 기록에 있다.


이들은 옹기 굽는 사람들로서, 왕을 섬기면서 느다임과 그데라에서 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