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정보

주의 산에 오를 자(시24:3~6)

by 모든 정보 나눔 2020. 4. 3.

주의 산에 오를 자(시24:3~6)

영광의 왕이 뉘시냐?(시24:7~10)

3.  누가 주의 산에 오를 수 있으며, 누가 그 거룩한 곳에 들어설 수 있느냐?
4.  죄 없는 손과 깨끗한 마음을 가진 사람, 헛된 것에 뜻을 두지 않고, 거짓 맹세를 하지 않는 사람이다.
5.  그런 사람은 주께서 주시는 복을 받고, 그를 구원하신 하나님께로부터 의로움을 인정받을 사람이다.
6.  그런 사람은 주님을 찾는 세대에 속한 사람이요, 야곱의 하나님의 얼굴을 뵈려고 나아가는 사람이다. (시24:3~6)

주의 산에 오를 자(시24:3~6)

누가 주의 산에 오를 수 있으며, 누가 그 거룩한 곳에 들어설 수 있느냐? 죄 없는 손과 깨끗한 마음을 가진 사람, 헛된 것에 뜻을 두지 않고, 거짓 맹세를 하지 않는 사람이다.

 

누가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 거룩함의 본성이신 하나님 앞에 과연 누가 그 앞에 설수 있을까?  오직 주의 말씀을 위하여 고난을 받고 그 고난을 이기고 승리한 사람들일 것이다. 


그런 사람은 주께서 주시는 복을 받고, 그를 구원하신 하나님께로부터 의로움을 인정받을 사람이다. 그런 사람은 주님을 찾는 세대에 속한 사람이요, 야곱의 하나님의 얼굴을 뵈려고 나아가는 사람이다.

 

당신의 그 사랑을 깨닫고 그 말씀을 배교하지 않으려고 모진 고문과 채찍에도 굴하지 않고 오직 주님을 바라보며 하나님만을 섬기겠다고 끝까지 배교하지 않고 가신 그 분들이 가신 곳이다. 

 

이분들이 가신 그 곳을 가는 자들은 이 세상과 타협 하지 않고 오직 한길 좁은 길로 가기를 애쓰고 힘쓴 사람들 만이 갈 수 있는 곳이다.


7.  문들아, 너희 머리를 들어라. 영원한 문들아, 활짝 열려라. 영광의 왕께서 들어가신다.
8.  영광의 왕이 뉘시냐? 힘이 세고 용맹하신 주님이시다. 전쟁의 용사이신 주님이시다.
9.  문들아, 너희 머리를 들어라. 영원한 문들아, 활짝 열려라. 영광의 왕께서 들어가신다.
10.  영광의 왕이 뉘시냐? 만군의 주님, 그분이야말로 영광의 왕이시다.(셀라)

영광의 왕이 뉘시냐?(시24:7~10)

문들아, 너희 머리를 들어라. 영원한 문들아, 활짝 열려라. 영광의 왕께서 들어가신다. 영광의 왕이 뉘시냐?

 

힘이 세고 용맹하신 주님이시다. 전쟁의 용사이신 주님이시다. 악한 원수 마귀들을 이기시고 십자가 위에서 승리하신 주님이 들어가시는 문이다.

 

하나님께서 부여하신 모든 사명을 감다하여 이루시고 승리의 깃발을 들고 들어가시는 문이다. 문들아 너의 머리를 들어라.

 

이 영광의 주님을 맞이하여라. 모든 싸움에서 이기고 돌아오는 승리의 개선문 처럼 너희 머리를 들어라. 흰 말을 타고 돌아오는 장수 처럼 골리앗을 이기고 돌아오는 다윗과 같으신 분이다.

 

그의 머리위에는 황금 면류관, 그의 손에는 온 세상의 모든 죄를 대속하는 만인 제사장 처럼, 순결하고 거룩하고 흠이 없으신 분, 그 분 이 들어가시는 문이다.

 

문들아 너희 머리를 들어라 영원한 문들아 활짝 열려라. 영광의 왕께서 들어가신다. 영광의 왕이 뉘시냐? 만군의 주님 그분이야말로 영광의 왕이시다.

 

이런 주님을, 영광의 주님을 만군의 주님을 믿고 그 분의 신부가  되는 우리는 정말로 행복하다. 솔로몬의 영광을 술람미 여인이 누린 것처럼 우리도 영광의 주님의 신부가 되었으니 날마다 찬양하고 또 찬양해야 한다.

 

영원한 주님을 향하여 기쁨의 노래로 찬양을 부르자. 마라나타 오! 주님 오늘도 주님을 기다립니다.